음악

[노래추천/가사/뮤비] Barbra Streisand(바브라 스트라이샌드) - Woman In Love

벅벅 2021. 2. 2. 16:46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팝송을 들고 찾아왔습니다

오늘 추천드릴 노래는!!


Barbra Streisand(바브라 스트라이샌드)
Woman In Love


Barbra Streisand(바브라 스트라이샌드)를
간단히 소개 시켜드리면

1942년 4월24일
미국 뉴욕 브루클린의 유대인 가정에서 태어났으며
1962년 미국 브로드웨이에 진출해 뮤지컬 배우로
데뷔하였습니다.

Barbra Streisand(바브라 스트라이샌드)는
가수 겸 배우이며
노래,연기,연출,디자인,사회운동 등
다방면에서 활동을 하면서
아카데미상,골든 글로브상,토니상,그래미상 등
엄청난 활동을 한 가수 겸 배우입니다.

Barbra Streisand(바브라 스트라이샌드)의
Woman In Love은
1980년에 빌보드 차트 1위를 한
히트를 친 노래인데요

그럼 한번 들어보실까요!!! :)





[Original ver.]
https://youtu.be/hQLGCX8D-1Y





[Video ver.]
https://youtu.be/CzQPJy8Q6qE







[가사]


Life is a moment in space
인생이란 우주속에서 한 순간에 불과한 것
When the dream is gone
꿈마저 없다면 인생이란
It's a lonelier place
너무도 외로운 곳이죠
I kiss the morning goodbye
아침에 달콤한 입맞춤을 하고도
But down inside
마음속에 상심이 밀려드는 그 이유를
You know we never know why
우리는 알고있지 못해요


The road is narrow and long
인생의 길은 좁고도 길은 것
When eyes meet eyes
서로의 눈길이 마주치고
And the feeling is strong
서로에 대한 사랑의 느낌이 점점 커져갈 때면
I turn a way from the wall
비틀거리고 넘어질지라도
I stumble and fall
기대고 있는 이 벽에서 몸을 돌려
But I give you it all
내 모든 것을 당신께 드릴께요


I am a woman in love
나는 사랑에 빠진 여인이랍니다
And I'd do any thing
그대를 내 마음의 세계로 받아들여
To get you into my world
마음속에 간직할 수만 있다면
And hold you within
무엇이던지 다 할거예요
It's a right I defend
언제까지라도
Over and over again
그렇게 할꺼예요
What do I do?
내가 어떻게 해야하나요?


With you eternally mine in love
그대는 나의 영원한 연인
There is no measure of time
우리의 사랑은 끝이 없을 거예요
We planned it all at the start
그대와 나는
That you and I
서로의 마음속에 자리하도록
Live in each other's heart
처음부터 그렇게 정해져 있답니다


We may be oceans away
끝없는 바다가 우리를 갈라놓을 지라도
You feel my love
그대는 내 사랑을 느낄 수 있으며
I hear what you say
나는 그대의 음성을 들을 수 있을 거예요
No truth is ever a lie
진실은 거짓을 말할 수 없답니다
I stumble and fall
나는 비틀거리고 넘어질지라도
But I give you it all
내 모든 것을 그대에게 드리겠어요


I am a woman in love
나는 사랑에 빠진 여인
And I'd do any thing
그대를 내 마음의 세계로 받아들여
To get you into my world
마음속에 간직할 수만 있다면
And hold you within
무엇이던지 다 할거예요
It's a right I defend
언제까지라도
Over and over again
그렇게 할꺼예요
What do I do?
내가 어떻게 해야하나요?


I am a woman in love
나는 사랑에 빠진 여인
And I'm talking to you
그대에게 모든 것을 말할께요
You know I know how you feel
여인이 얼마나 큰 일을 할수 있는지를
What a woman can do
그대는 느끼고 있음을 나는 알아요
It's a right I defend
언제까지라도 나는
Over and over again
그렇게 할꺼예요


I am a woman in love
나는 사랑에 빠진 여인이랍니다
And I'd do any thing
그대를 내 마음의 세계로 받아들여
To get you into my world
마음속에 간직할 수만 있다면
And hold you within
무엇이던지 다 할거예요
It's a right I defend
언제까지라도
Over and over again
그렇게 할꺼예요
.
.
.
.
.
.
오랫만에 또 들으니 좋네요😊
오늘 하루도 수고하셨습니다😌




벅이가 숨고를 시작했어요!! :)

좋은 리뷰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https://www.soomgo.com/review/users/43373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