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노래추천/가사/뮤비] Boney M. - Sunny

벅벅 2021. 1. 9. 13:49
728x90

반갑습니다 여러분~ㅎㅎ
오늘도 어김없이 추천해드릴 Disco 음악은(두구 두구 두구)
어제 Duck Sause-aNY waY에서 짤막? 하게 말씀드렸던
영화 '써니'의 주제곡!!
Boney M.의 'Sunny'라는 노래입니다!!!
많이 친숙하실 노래일 거예요 ㅎㅎ

영화 '써니'를 안 보신 분은? 거의 없으실 거예요
영화에 중요 장면에 나미와 친구들? 이 경찰차를 타고 경찰서를 가는 중에
경찰차에서 써니 노래가 나옵니다 거기서 춤을 추면서 과거 회상을 하게 되죠 ㅎㅎ
그리고 장례식…장에서 춤을 춥니다.. 쿨럭 써니 노래에 맞춰서
영화 '써니'로 많은 사랑을 받은 노래입니다.

 

 


여기서! 노래 'Sunny'를 부른 Boney M.이라는 그룹을 소개해 드릴게요
Boney M. 은 1970년대와 80년에를 주름잡은
독일 출신의 디스코 팝 그룹입니다
그때 당시에 10대들의 우상이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전염성을 가진 노래와 패션 등 많은 느낌을 주었다고 하네요!!
대표적인 노래로 Barbra Streisand, Gotta Go Home, Sunny 등이 있습니다

 

 



요즘의 광고음악과 클럽에서는 Boney M.의 리메이크 노래와 리믹스 노래들이 많이 나오는데요
그만큼 7080시절에 중요한 역할을 한 디스코 그룹이었던 거 같습니다. ㅎㅎ
오늘 하루 'Sunny'를 들으시면서 옛 추억에 새록새록 빠져 기분 좋게 하루를 마무리하시길 바랄게요~
안녕~

https://youtu.be/l_P5xnBCvcg

 



벅이가 숨고를 시작했어요!! :)

좋은 리뷰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https://www.soomgo.com/review/users/4337379

숨고: 숨은고수 - 370만명이 선택한 생활서비스 고수 매칭

인테리어부터 이사, 각종 과외/레슨, 웨딩, 사진/영상, 외주/컨설팅까지. 필요한 서비스의 전문가를 쉽고 빠르게 만나세요.

soomg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