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노래추천/가사/뮤비] 2018 월간 윤종신 5월호 - Frame

벅벅 2021. 1. 15. 13:51
728x90

안녕하세요 벅이 입니다!
벌써 새해를 맞이한지 보름이나 지났네요ㅠㅠ
하루하루 어떻게 지나가는지 모르게 빨리 흘러가네요

오늘 제가 추천드릴 노래는!!

-2018 월간 윤종신 5월 호-
‘Frame’
이라는 노래입니다!!

발매일은 제목처럼
2018년 5월 17일에 발매되었는데요

‘Frame’ 은

누군가에게 첫눈에 반하는 설렘의 감정을 그린 노래이고요
꿈에서만 보던 사람을 발견했을 때
입체로 보이는 환상적인 느낌,
시력이 안 좋은 사람이 자신에게 맞는 안경을 썼을 때 경험할 수 있을 법한 선명하고 명쾌한 기분을 담았습니다.
가사 속 그대는 그대만이 컬러인 것처럼,
그대만이 초점이 맞는 것처럼,
그대를 볼 때만 나는 집중할 수 있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안경을 착용하고 있는 윤종신의 일상과 상상이 절묘하게 어우러지는 가사입니다.

윤종신은 작곡 부분도 대단하지만 가사에
자신의 이야기와 신선하게 조화해
잘 담아내는 게 엄청난 매력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그럼 노래 한번 들어보실까요? :)

https://youtu.be/ZcYJMEa_zi8


[가사]

언제부턴가 시야가 흐려
세상이 뿌예져
그 아무것도 Focus 맞지 않는
어지러운 세상 속에서 단 한 사람
선명하게 보였던 너

그대만 보여
그댄 입체인가요
손에 잡힐 듯해
둥둥 떠다니는 내 삶 속에
그댈 더 자세히 보려고 해
난 그대란 아름다운 Frame 속에

내 눈 속에 그대
그대만이 Colorful babe babe
내겐 단 하나의 just focused Beautiful girl

그대라는 Frame 속에
행복하게 갇혀버린 내 마음
내겐 단 하나의 just focused Beautiful girl

Sunglasses 뒤로 한참을 보다
그대 눈 마주쳐
내 눈이 보이지 않지만
계속 바라보기엔 떨리는 가슴
그대란 아찔한 그 Frame 속에

내 눈 속에 그대
그대만이 Colorful babe babe
내겐 단 하나의 just focused Beautiful girl

그대라는 Frame 속에
행복하게 갇혀버린 내 마음
내겐 단 하나의 just focused Beautiful girl

You’re so colorful babe
You’re so beautiful woman babe babe
내겐 단 하나의 just focused Beautiful girl



가사도 노래도 뮤비도
삼위일체로 찰떡인 노래인거 같습니다 ㅎㅎ
여러분 금요일 하루도 잘 보내세요 :)

그럼 내일 또 만나요 제발~~~



벅이가 숨고를 시작했어요!! :)

좋은 리뷰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https://www.soomgo.com/review/users/4337379

숨고: 숨은고수 - 370만명이 선택한 생활서비스 고수 매칭

인테리어부터 이사, 각종 과외/레슨, 웨딩, 사진/영상, 외주/컨설팅까지. 필요한 서비스의 전문가를 쉽고 빠르게 만나세요.

soomgo.com